칠곡호국평화기념관

칠곡호국평화기념관

close

직원들 응대방법 다시 교육해주세요!

  • 이름 : 칠곡군민
  • 날짜 : 2017-06-05 (00:30)
  • 조회 : 370
여기 고객의 소리 게시판을 둘러보니,
직원서비스에 관한 이야기가 많이 건의 되고 있더군요
저 역시 매번 갈때 마다 느끼는거지만
개선이 안되는것 같네요,
오늘도 한 아이가 울며불며 큰소리로 우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그 아이엄마가 다그치며 아이를 달래더라구요
물론 소리가 너무 시끄럽고 내아이가 아닌이상 공공장소에서
소음을 발생시키는건 부모가 자제해야 보는데요,
제가 불만인 건
카운터에 있던 직원들 모두 인상쓰며 바라보다
화장실 앞을 지나갈때쯤
남자직원하나기 "조용히 하세요!" 리고 소리를 지르더군요!
그게 소리질러서 말하면 아이가 조용해진답니까?
다가가서 아이가 우니 다른사람에게 방해되니 잠시 달래고 들어오시면 어떨까요? 라고 조용히 부모에게 말했더라면 더 좋지 않았을까요?
우는 아이보다 그 소리지르던 남자직원이 제 눈엔 안좋아보이더군요!
아이들이 방문을 많이 하는만큼 어떤태도가 어른으로써
좀더 어른스러운 태도인지 다시한번 직원교육 부탁합니다!